본문 바로가기
국내 먹거리

경포정육점식당앤조개구이, 강릉, 경포대, 친절하고 맛있는 조개구이의 기억

by RwB 2020. 6. 7.


"경포정육점식당앤조개구이"

 

강릉에 갈때마다 경포대와 경포대 주변은 핵심 관광지이지요.

또, 경포대에 놀러왔을때, 조개구이를 안먹고 갈수가 없지요.

그래서 조개구이 맛집을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늦은시간까지 하는 조개구이집을 찾았습니다.

좀 늦게 갔는데 여전히 영업중이었고, 주차하기도 애매한 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가게앞 주차자리가 딱 비어있더군요.

그래서 이 집으로 왔습니다.

 

경포정육점식당앤조개구이
경포정육점식당앤조개구이

사진 다시봐도 다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제가 가끔 카드 사용금액 맞추느라 계산할때 카드 분할결제를 요구할때가 있는데,

이 집에서.. 아마 카드를 2개인가 3개로 분할 결제를 요구했을겁니다.

그런데, 주인아저씨께서 아무 불편한 내색없이 친절하게 결제를 다 해주신게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이 집은 정육식당까지 겸하고 있으니,

돼지고기나 소고기도 팔거 같은데.. 그런 육고기를 못먹은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조개구이 만으로 충분히 배가 불러서 다른걸 먹을 생각은 할 수가 없었네요.

 

조개구이는 사랑입니다.

 

 

"꾸준히 새롭고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공감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생생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