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먹거리

[영등포] 대왕곱창구이 문래점

by RwB 2020. 6. 10.


"대왕곱창구이 문래점"

 

문래 창작촌 입구에 위치한 곱창 맛집입니다.

문래역에서 가깝지요.

문래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걸어가면, 지도상으로 150m 정도에 위치하네요.

맛집으로 검색하면 나오기 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이 다녀가시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뒤쪽으로 문래 창작촌이 있기 때문에, 문래 창작촌을 먼저 즐기고 나서, 2차로 이 곱창집을 가시는 분들 많을 거 같아요.

보통 곱창은 2차로 가는데, 곱창만을 위해 오시는 분도 계시겠지요.

 

대왕곱창구이 선지국
대왕곱창구이 선지국

주문하니 먼저 선지국을 끓여주는군요.

이렇게 좀 기다리다 보니, 아래 사진처럼, 하이라이트인 곱창이 나옵니다.

 

대왕곱창구이 곱창
대왕곱창구이 곱창

이 대왕곱창구이 문래점을 저는 이미 몇 번 가봤는데요.

이곳은 좀 복불복이 있는 집 같습니다.

맛집인 만큼 어떤 날은 괜찮은데, 어떤 날은 그저 그런 날도 있었네요.

이 집 고기가 날에 따라서 다른 것 같습니다.

제가 그날 운이 없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마지막 간 날은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좋은 기억이 있으니, 다음에 또 한 번 가보면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인 경험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꾸준히 새롭고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공감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생생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