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먹거리

[경기도] 파주 아이스크림 할인점, 백화점, ICE BOX (저렴한 아이스크림)

by RwB 2020. 5. 3.


ICE BOX

 

소개

최근에, 파주에서 재미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아이스크림 백화점이라는 곳을 처음 가봤는데요.. 여기 이름은 ICE BOX 라는 곳이네요.

정말 많은 아이스크림을 저렴하게 팔더군요.

 

보통 이런 곳은 현금만 받는데,

여기는 신용카드도 받더군요.

 

저는 적어도 이곳보다 더 싼 집은 아직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공유드립니다.

 

ICE BOX 외부 사진

정문 사진입니다.

약 300가지 아이스크림이라고 쓰여있네요.

다 세보진 못했습니다만, 그럴 수 있는 것 같아요.

 

 

내부 모습

ICE BOX 내부 사진1
ICE BOX 내부 사진2
ICE BOX 내부 사진3

 

 

ICE BOX 내부 사진4
ICE BOX 내부 사진5
ICE BOX 내부 사진6

 

 

ICE BOX 내부 사진7
ICE BOX 내부 사진8
ICE BOX 내부 사진9

정말 많은 아이스크림이 있고,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400원짜리도 있네요.

 

요새 잘 안 보이는 추억의 아이스크림도 많이 보이는 거 같아서 재미가 있네요.

 

 

추가 할인 쿠폰

ICE BOX 내부 사진10

위 사진처럼 1만 원 살 때마다 도장 찍어주고,

10개 모으면 추가 상품도 주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저위에 사진처럼 9,100원어치를 골랐다가, 1만 원 채우기 위해 900원어치 더 사서 1만 원 채워서 쿠폰 받아왔네요.

ㅎㅎㅎㅎ

 

정말 싸네요. 싸.

 

한번 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은 기분을 참 좋게 해 줘요.

 

 

 

파주 스타디움 근처입니다.

파주에 들릴 일 있으면 한번 가보시면 기분 좋으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