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먹거리

[맛집/체인] 매드 포 갈릭 이벤트(20주년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by RwB 2020. 4. 30.


Mad for Galic

 

제가 국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은 매드 포 갈릭입니다.

저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도 매드 포 갈릭만큼의 만족을 주는 레스토랑은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저는 현재까지 25개국을 여행 다녀봤네요.)

 

어제 매드 포 갈릭을 갔더니,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군요.

이벤트 정보

 

 

내용이 좀 더 잘 보이는 사진도 올려드립니다.

이벤트 홈페이지 정보

블랙 에디션 (10만 원) 내용을 보면,

- 4인 식사권 하나 만으로 대략 8~9만 원 이상 가치가 있는 거 같더군요.

- 거기에 매드 와인 중 한 개를 더 주는데, 매드 포 갈릭에 파는 와인 전체 중에, 매드 와인으로 분류된 게 몇 개 있더군요. 가격 싸지 않습니다.

 

 

mad wine list
Mad Wine List

위 와인들 중 한 개를 줍니다.

- 그리고 40%, 50% 할인의 겨우, 메인 메뉴에 적용 가능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보통 메인 메뉴는 할인 없이 주문하고 나서 할인 메뉴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 이때 메인 메뉴에 40%,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꽤 매력적인 조건이지요.

 

85만 원 가치인에 10만 원에 판매한다고 적혀는 있는데,

뭐 이 정도까지는 아니라도, 10만 원 가치는 충분히 차고 넘친다고 봅니다.

 

그래서 여러 개 구매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이게 기한이 2020년 말 까지더군요.

그래서 1개만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블랙 에디션(10만 원) 제가 구매하고 나서, 매드 포 갈릭 어플에서 제가 받은 블랙 에디션 쿠폰 List입니다.

올해 내에 다 써야겠지요?

한두 달에 한 번은 매드 포 갈릭 무조건 가니, 충분할 거 같습니다.

 

 

쿠폰 정보

 

저는 해외에서 손님이 와도 매드 포 갈릭을 자주 데리고 갑니다.

해외 손님들도 만족도가 꽤 높은 레스토랑이네요.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