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먹거리

[영등포] 문래동 화사랑, 깔끔하고 맛있는 고급 돼지갈비집

by RwB 2020. 5. 14.


"문래동 화사랑"

 

주택가에는 보통 그렇게 큰 식당은 잘 없는 편인데,

이곳은 큰길 가도 아닌 곳에, 큰 새 건물이 들어서더니, 그 건물 대부분을 다 고깃집이 쓰더군요.

1층은 다 주차장이고, 2층은 전무 화사랑, 3층은 아마 다른 사무실인듯 합니다.

3층에 고기 냄새가 나지 않을까, 여기에 사무실 운영이 가능한가 가 궁금해지는 건물입니다.

화사랑 외부 전경
화사랑 외부 전경

깔끔한 새 건물에 뭔가 있어 보이는 고깃집입니다.

오른쪽 아래 1층에 보이는 것은 커피숍인데,

화사랑에서 식사를 하면, 이 커피숍에서 조금 할인해주네요..

 

아래는 화사랑 입구 사진입니다.

화사랑 입구
화사랑 입구

깔끔하고 고급진 고깃집의 느낌의 인테리어네요.

포장판매 안내
포장판매 안내

이곳은 포장해서 배달도 되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갈비 자주 태워먹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요리 다 해서 포장해주는 서비스도 사용해볼 의향이 있네요.

 

화사랑 내부 전경 어린이놀이공간
화사랑 내부 전경 어린이놀이공간
화사랑 내부전경
화사랑 내부전경
화사랑 내부전경2
화사랑 내부전경

내부는 널찍하고, 룸도 있고, 테이블이 정말 많습니다.

사진에 다 담지도 못한 듯한데,

주말에는 이 많은 테이블이 꽉 찹니다.

아무래도 이 근 방 동네에 이런 고급진 고깃집이 잘 없어서 아닐까 싶고, 바로 옆에 아파트, 오피스텔이 많이 있기 때문일 듯도 합니다.

 

돼지갈비
돼지갈비

다양한 반찬(Side Dish)들이 나오고, 다들 맛 좋습니다.

갈비도 맛있고, 같이 나온 떡도 맛있어요.

마늘을 기름에 튀겨 먹을 수 있는 작은 종지 그릇도 있는데, 덕분에 마늘을 다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갈비라는 메뉴 자체를 좀 불편해하는 게 있어서, (저는 먹으면서 갈비 굽는 게 어렵습니다. 갈비를 자주 태워먹습니다.) 그런 것만 아니면, 좀 더 즐겁게 먹었을 건데, 다음부터는 누가 구워주는 갈빗집만 가야 하나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이날도 많이 태워먹어서, 가위로 탄 부분 다 잘라가며 먹었네요.

그래도 이 집 고기도, 반찬도 다 맛있습니다.

후식
후식

후식으로 매실과 쌀과자가 나오네요.

귀엽습니다.

냉면
냉면

위 냉면 사진은, 고기 먹는 날 먹은 게 아니고,

따로 와서 냉면만 먹고 간 날 찍은 사진입니다.

이 집 냉면 맛 괜찮습니다.

면 싸구려 아니고, 좋은 면 쓰는 거 같네요.

양념, 국물 다 맛있습니다.

 

 

▶ 총평

독특한 맛집은 아니지만,

기본은 충실하고, 어디 모자란 것 없고, 그렇다고 과한 것도 없는,

고급진 고깃집의 정석을 보여주는 느낌의 고깃집입니다.

맛 괜찮습니다. 가족 모임으로 추천할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종업원이 다들 너무 바빠 보이고, 좀 느리네요.

손님 대비 종업원 수는 모자란 듯합니다.

 

 

이상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제가 가본 식당에 대해 업데이트를 할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빨리 생생한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블로그 내용들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생생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