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먹거리

[맛집] 온더보더(On the Border) 신한 Tops Club 쿠폰으로 즐기기

by RwB 2020. 5. 21.


"온더보더(On the Border)"

 

온더보더나 매드포갈릭을 맛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큰 대형 프랜차이즈라서 좀 애매하긴 하지만..

저는 이곳들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도 맛있는곳이긴 하니.. 맛집이라고 제목에 적었습니다.

 

▶ 믿고 즐기는 온더보더

저는 개인적으로 온더보더를 많이 좋아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top 3 국내 레스토랑 중 한 개입니다.

매번 식사 후 만족을 하지 않은 적이 없지요.

 

아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한 온더보더 외부 모습니다.

온더보더 외부 사진
온더보더 외부 사진

왼쪽에는 외부 테이블이 여러 개 있는데,

여기는 예전엔 대기장소였다가..

여기에 테이블이 생긴 후 이 테이블도 꽉꽉 차는 문전성시였던 공간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새는 코로나 여파로 한산하네요.

 

온더보더 외부 테이블
온더보더 외부 테이블

외부 테이블이 이렇게 텅 빈 모습은 처음 보네요.

 

아래는 내부 모습들입니다.

온더보더 인테리어 참 재밌어요.

온더보더 만의 알록달록한 색.

온더보더의 특징적인 음료수 잔을 거꾸로 뒤집어놓은 듯한 전등들

 

온더보더 내부 1
온더보더 내부 1

온더보더는 뭔가 복잡한듯한 인테리어이면서도,

잘 구성된 느낌이고, 올 때마다 즐거운 장소입니다.

뭔가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업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온더보더를 좋아합니다. ^^

 

온더보더 내부 2
온더보더 내부 2

선인장도 있고, 위에 알록달록한 샹들리에의 다채로운 색깔이 사실 술병들인데, 그 조차도 주위와 잘 어울려요.

넓은 테이블 간 공간도 마음에 듭니다.

복잡하고 알록달록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내부라고 생각합니다.

 

온더보더 내부 3
온더보더 내부 3

 

메뉴
메뉴

메뉴는 위 사진이 기본입니다.

 

아래 사진은 신메뉴네요.

 

신메뉴
신메뉴

신메뉴는 이번에 주문하지 않고,

 

아래 사진

왼쪽 비프타코라이스,

오른쪽 더블스텍 클럽 퀘사디아

이렇게 주문했네요.

 

그리고 추가로 신한카드 Tops Club 쿠폰으로 주는 보더윙을 시켰네요.

어른 2, 아이 2이 먹기에는 이 3개 메뉴면 충분하더군요. 

 

주문 메뉴
주문 메뉴

- 왼쪽 비프타코라이스 : 따뜻할 때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접시모양 과자처럼 생긴 빵 부분을 깨서 같이 섞어 먹는 겁니다. 이날 이 메뉴부터 먹었어야 하는데, 오른쪽 퀘사디아를 먼저 먹다 보니, 좀 식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이거부터 먹어야겠어요.

 

- 오른쪽 더블스텍 클럽 퀘사디아 : 아이들도 잘 먹고 만족도가 높은 메뉴입니다. 온더보더 메뉴 중에 맛없는 건 찾기 힘들어요.

 

뭐니 뭐니 해도 온더보더는 소스죠.

사진에 여러 소스 보이시지요?
저는 온더보더 갈 때마다 여러 소스를 더 요청해서 받습니다.

그냥 무료로 줘요.

 

저 소스들을 다 돌아가며 하나씩 찍어먹는 재미와 맛은 정말 수준급 만족도를 줍니다.

 

 

아래는 보더윙입니다.

신한카드 탑스클럽 쿠폰 메뉴 보더윙
신한카드 탑스클럽 쿠폰 메뉴 보더윙

신한카드 사용액이 일정 금액이 넘으면 Tops CLub 회원이 되고,

Tops Club 회원에겐 매월 여러 쿠폰을 줍니다.

온더보더 쿠폰도 매월 나오는데,

보더윙 + 아메리카노

이 구성이더군요.

대신 테이블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해야 합니다.

온더보더 아무 메뉴나 대충 주문해도 3~4만원은 그냥 쉽게 넘어가긴 합니다.

 

예전에는 3만원 이상 구매조건에.. 커피 없이 메뉴 1개였는데..

최근에 이렇게 바뀐 거네요.

 

그런데, 보더윙 맛 참 괜찮네요.

양이 좀 적긴 하지만.. 이거만 따로 주문하면 19,000원이라 비싼 감이 없진 않지만..

맛 하나는 정말 좋네요.

치킨집 치킨과는 비교대상 아니라는 생각을 했네요.

맛있어요.

 

치킨 맛도 좋고, 온더보더의 여러 가지 소스를 찍어먹어 보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신한 Tops CLub 의 쿠폰에서 보더윙과 같이 주는 아메리카노 커피인데..

이게 두당 1잔씩이더군요.

 

4명이서 식사하면 4잔 주는 겁니다.

오옷!!

 

신한 Tops CLub의 쿠폰 기준이 3만 원 구매 시에서 --> 4만원 구매 시로 늘어나면서, 커피 1가지가 추가된 게 좀 거시기했는데, 지금 보니 두당 1잔이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신한카드 탑스클럽 쿠폰 메뉴 커피
신한카드 탑스클럽 쿠폰 메뉴 커피

 

온더보더 쿠폰
온더보더 쿠폰

지금 쿠폰 내용을 다시 보니, 커피는 인당 주는거라고 써있네요.

 

 

온더보더는 사랑입니다.

가족끼리 가도 연인끼리 가도 언제나 즐거운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다음에는 온더보더 신메뉴 먹어보고 후기 올려드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공감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생생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