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Intercontinental Seoul Coex) 호텔 1박, 코로나 할인

by RwB 2020. 6. 20.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Intercontinental Seoul Coex) "

 

▶ 코로나 할인 행사 1박

 

요즘 코로나 사태로 호텔들이 다 어렵지요.

그래서인지, 최근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할인 행사 (코로나 할인) 과 같은 할인 행사가 있었고,

이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2장 구매했고,

그 중 1박을 최근에 했습니다.


제가 해외 출장 경험이 적지 않아서, 셀수없이 많은 호텔을 다녀봤지만, 정작 국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한번도 숙박 경험이 없네요. 항상 새로운 장소는 설렙니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의 모습입니다.

한산합니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할인행사를 했어도 평소대비 20% 정도의 숙박객만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직원분은 정말 친절했습니다.

의도적인 친절의 느낌이 아닌, 뼈속까지 친절한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직원분과 대화하는 자체가 유쾌하고 기분좋은 일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1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할인 행사 (코로나 할인) 행사는 2인실 기준인데,

저희는 애가 2이 더 있어서, 5만원을 추가 결제하고 침대를 한개 더 받았습니다.

구매한 행사 가격은

 - 객실1박 + 주중조식 =129,000원

입니다.

여기에 아이 2명 추가(침대1 추가) 조건으로 5만원 추가한 방의 모습입니다.

이가격에 고급호텔 호캉스는 정말 메리트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2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3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4


이곳 객실은 테이블과 의자가 좀 간지가 나는거 같습니다.

사진으로는 어둡게 찍혀서 잘 안나왔네요.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5


요새 호텔에 없으면 섭섭한 커피머신과 커피가 역시 갖추어져있군요.

물은 한국답게 기본 4명이 무료이고,

화장실에 3병이 더 있네요.

역시 물은 한국이 가장 편하고 저렴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6


화장실 깔끔합니다.

왼쪽에 샤워부스가 있고,

아래 사진과 같이 오른쪽에 욕조가 또 있네요.

2명이 한번에 샤워할 수 있도록 된 점은 흔한 조건이 아닌거 같네요. 좋습니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7



창밖으로는 봉은사가 보입니다.

인터콘 코엑스는 봉은사 뷰가 좋다고 하더군요.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8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9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10


봉은사와 거리뷰를 위에 두고..

조금 아래로 쳐아보면.. 호텔 수영장 쪽이 보입니다.

수영장 바깥족에는 길게 누울 수 있는 의자와 함께 일광욕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11



아이들이 수영장을 좋아해서,

짐을 풀자 마자 수영장으로 왔네요.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12


수영장 물 깊이는 1.3m 라서,

초등학생 아이들은 구명조끼를 입어야 합니다.

구명조끼는 다 구비가 되어있네요.


깔끔하게 3개 lane 으로 된 수영장입니다.

한참을 여기서 놀다가..


저녁먹으러 갔습니다.

저녁은 브래서리(Brasserie)로 갔으며,

관련 포스팅은 다음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Intercontinental Seoul Coex) 부페 브래서리(Brasserie)의 숨겨진 팁(Easter Egg) 에서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새롭고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공감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생생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